질문답변

토링과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test 0 20 08.17 17:25

넘치는 멘토링과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특히 정승제는 ‘수학의 신’, ‘수포자들의 구세주’는 애칭과 함께, 누적 수강생만 무려.


제작진은 ‘하숙생 모집 공고문’에서 “일타강사 정승제가학원아닌, 하숙집을 차렸다! 칠판 대신 밥상에서 함께 인생을 공부할.


대전, 부산, 대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전국 각지의 예비 원장들이 참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설명회에서는 예비수학학원원장들에게 필요한 내용들을 포함해 △단원별·영역별 진단평가 △1:1 맞춤 커리큘럼 설계 △교과서 출판사별 내신대비 △전용.


4주 동안 매일 2시간씩 진행되는 수업으로, 기존 정규반 수강료(40만원)까지 합치면수학한 과목에만 한 달 110만원이.


올림피아드학원, 유투엠, GLEC어학원은 오는 9월 1일(월) 가을학기 개강을 동시에 한다고 밝혔다.


올림피아드교육의수학부문은 ‘올림피아드학원’과 ‘유투엠’으로 나뉘며, 각각 정통 개념 중심 수학과 플립러닝 기반 말하는수학이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고등학교 2학년 자녀를 둔 정수연 씨는 지난달수학학원방학 특강비로 70만원을 지출했다.


4주간 하루 두 시간씩 진행되는 수업으로, 기존 정규반 수강료(40만원)까지 합치면수학한 과목에만 월 110만원이 들어간다.


정씨는 “다른 학생도 대부분 수강하는 것.


라고 되물으며 흔치 않은 사례라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선 초등학교 5학년 자녀를 둔 워킹맘의 사연이 소개됐다.


https://tannen-baum.kr/


유명수학학원에 합격, 최상위반까지 올라간 아들의 명문 중·고교 진학 위해 이사를 가는 게 맞는 일인지 모르겠다는 내용이었다.


미라클수학학원(원장 오미라)는 최근 연동주민센터(동장 문성조)에서 탐나는전 전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물품은 미라클수학학원의 개원 10주년을 기념하여 마련한 것으로, 연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초등 3학년 때 공부 습관만 잘 들여놓으면 고등학교수학상위 1%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류승재 강사는수학전문학원에서 원장으로 근무하며 28년째수학강사로 활동 중이다.


최하위권부터 최상위권,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학생을 가르치며 초등학생.


한수학교습소 원장이 5년가량 가르친 중학생 제자를 술을 마시게 하고 성추행한 뒤, 나체 사진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징역 6년을 선고받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원화: 이 선생님이란 사람이 법정에서 했다는 최후진술이 알려지면서 더 공분을 샀던 것 같거든요.


카이스트 수리과학과 박사학위를 지닌 박 이사장은 당시 교육 1번지로 불리는 대치동에서 잘나가는수학학원원장이었다.


그는 명색이 '수학이 안 되는 머리는 없다’란 책을 쓴수학전문가이나 딸은 중학교에 올라가 치른 시험에서수학과 과학을 반타작.

Comments

Service
등록된 이벤트가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Comment
글이 없습니다.
Banner
 
000.0000.000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국민은행 000000-00-000000
기업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홍길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