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팀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자리로 이뤄졌

test 0 28 07.27 22:53

정신 팀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자리로 이뤄졌다.


초중고교 학생, 교사, 학부모, 스타트업 및 행정부처 관계자 등 약 2900여 명의참관객을 맞이하는 등 아산나눔재단은 기업가정신 교육 분야에서 민간 기관이 운영하는 최대 규모의 행사를 선보였다.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호치민 SECC전시장에서 열린 ‘일렉스 베트남 2025’에 참가한 국내 대표 전력 에너지 전문 기업들의 부스에 현지 바이어와참관객들이 관람하고 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 대표 전력·에너지 전문 전시회인 일렉스 코리아(ELECS KOREA)에.


청주시는 지난달 청주오스코의 누적참관객수가 6만7천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석 달 간의 시범운영 중인 청주오스코는 첫 전시인 '코믹월드 청주'를 시작으로 전국 단위 박람회와 기업 콘퍼런스, 국제 세미나 등 51건의 대규모 행사를 개최하며 수도권을.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넥스트라이즈(NextRise)는 1600여 개 스타트업과 250여개 기업 및 투자자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주요 참가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KOADMEX 2025'는 100개 기업이 25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참관객3만여 명, 수출계약추진액 2048만 달러(283억 원)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의료산업 관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비수도권 최대.


성남 우미린


행사 첫날인 이날은 업계 종사자만 입장이 가능한 ‘비즈니스 데이’로 운영됐지만, 3일권 표를 사면 일반참관객도 방문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부스에서 만난 20대 관람객 김 모 씨는 “다양한 주류 문화를 한 자리에서 알 수 있어 매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