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하는 '우리는 모두 소중해' 악보를

test 0 15 05.05 20:47

지난달 30일 만난 백성현(왼쪽) 충남 논산시장과 최영숙 논산시아동돌봄과장이 세계 어린이날(11월 20일)을 맞아 유엔아동권리송 지정을 추진하는 '우리는 모두 소중해' 악보를 보이며 취지를 설명했다.


논산시 제공 "우리는 모두 소중해.


도민에게 홍보하고 시군·아동보호전문기관,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도내 유관기관에도 영상을 배포할 계획이다.


권문주 도아동돌봄과장은 "아동학대 행위자의 86%가 부모이며 발생장소의 83%는 가정 내로 확인됐다.


아동을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부모와 자녀 간 상호.


센터는 총 26곳으로 늘어났으며 학교돌봄터 3곳을 포함해 총 29개 지역돌봄기반 시설이 구축됐다.


정영미 시아동돌봄과장은 "이번 장곡동 내 아이누리돌봄센터 신규 개소는 시흥시의돌봄정책이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는 현장 사례"라며 "돌봄서비스 품질을.


가족 명랑운동회와 꾸러기 경연대회는 행사 당일 현장 신청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정영미 시흥시아동돌봄과장은 “이날 행사장에는 별도의 셔틀버스와 음식 부스가 운영되지 않으며, 당일 주차장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시흥시청에 무료.


365일 24시간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365×24아동돌봄거점센터'와 다양한 틈새돌봄수요에 대응하는 '아동돌봄활동가 파견' 신청.


이승열 도 인구정책과장은 "아이충남을 안정적으로 정착시켜 충남형돌봄정책 발전의 한 축으로 삼을 것"이라며 "학부모의.


우천 시에는 어린이날 기념식, 공연, 소규모 체험 부스가 시청 늠내홀 및 1층 로비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정영미 시흥시아동돌봄과장은 "이날 행사장에는 별도의 셔틀버스와 음식 부스가 운영되지 않으며, 당일 주차장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시흥시청에.


【춘천】 춘천시는 이달부터 초등돌봄교실(늘봄학교), 다함께돌봄센터아동1,800명에게 과일 간식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안전한 과일을 우선 공급할 계획이다.


이성휘 시 농산물유통과장은 “질 높은 과일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흥신소의뢰


우천 시에는 어린이날 기념식, 공연, 소규모 체험 부스가 시청 늠내홀 및 1층 로비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정영미 시흥시아동돌봄과장은 "이날 행사장에는 별도의 셔틀버스와 음식 부스가 운영되지 않으며, 당일 주차장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시흥시청에.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기본돌봄·공통프로그램·특별프로그램·긴급(일시)돌봄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영미 시흥시아동돌봄과장은 "앞으로돌봄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돌봄기반 시설도 더욱 촘촘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등에 배부하고 경기도 누리집(www.


kr)과 경기도자립지원전담기관 누리집(www.


권문주 도아동돌봄과장은 “자립준비청년에게 필요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립지원 포켓북을 제작하게 됐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