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이 자원순환활동 유공 시상식에서환

test 0 10 05.25 22:00

CJ대한통운이 자원순환활동 유공 시상식에서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CJ대한통운 이훈석 오네본부 경남사업담당(왼쪽)이환경부안중기 생활폐기물과 과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 김완섭환경부장관이 19일 강원대 춘천캠퍼스 6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실에서 ‘기후위기 시대, 민생과 미래세대를 위한 주요 환경정책’을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다만 조사에 참여한 피해자는 전체.


환경부와 금융위원회는 23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금융감독원,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국금융연수원과 녹색금융 전문인력 양성을.


수도권매립지 제3매립장 전경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환경부가 내년부터 시행하기로 한 수도권 생활폐기물 직매립 금지 조처를 유예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란 소식이 알려지면서 환경단체가 강도 높은 비판에 나섰다.


상무 스위첸 방문예약


환경부는 관련 지자체들이 소각장을 확보하지.


김완섭환경부장관 만난 김태흠 충남지사 [충남도 제공.


지천댐은환경부가 지난해 발표한.


환경부와 금융위원회는 23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금융감독원,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국금융연수원과 녹색금융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폭염, 홍수, 가뭄 등 기후위기로 발생하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김호은 전환경부자원순환정책과장(현 전북지방환경청장)이 순환경제 신기술·서비스 규제특례 제도 운영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환경부는 당시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 농업부산물 활용 연료생산 등 9건의 순환경제 분야 신기술·서비스를 승인했다.


◀앵커▶환경 보호의 최전선에 있어야 할환경부가 오히려 환경 파괴를 주도하고 있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낙동강 녹조 방치부터 습지 파괴, 대구 취수원 안동댐 이전 사업까지, 환경단체들은환경부가 오히려 환경을 파괴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환경부환경부(장관 김완섭)는 민간기업인 산수그린텍, 금강유역환경청, 한국환경보전원 등 관계기관과 함께 20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자연환경복원 및 생물다양성 증진을 위한 민관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환경부는 “이번 업무협약은 기후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