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제공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제공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제공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12일 가공식품업계의 가격 인상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내고, 식품 원재료 가격 하락분을 조속히소비자가격에 반영할 것을 업계에 촉구했다.
소비자시민모임 등 10여개 단체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이날 성명.
AI 기반 부동산소비자보호 정책 세미나 개최 포스터 이미지.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는 오는.
자료사진)] 대두와 소맥분 등 원재료 가격 하락세에도 식품회사들이 라면·빵 등 가공식품 가격을 올렸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소비자시민모임 등 10여개 단체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12일 성명을 통해 "작년 하반기부터 60여개 식품업체가 가격을 올렸다.
공정위가 심사를 개시하기에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공정위가 대한항공 측에소비자권익 보호 차원에서 ▷아시아나항공소비자들의 신뢰를 보호하고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아야 할 것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소비자들의 권익이 균형.
[서울=뉴시스]한국소비자원은 한국소비자중심기업협회·경상북도·영주시와 함께 '사회배려계층을 위한 찾아가는소비자권익증진 행사’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품목 중에서는 주류가 큰 소비 절벽에 직면할 수 있다는 전망이다.
[서울=뉴시스] 지난 2022년 일명 '갤럭시 GOS(Game Optimizing Service) 성능 조작 의혹'과 관련해소비자들이 삼성전자를 상대로 제기한 6억원대 손해배상 청구 소송 1심에서 패소했다.
(사진=뉴시스DB) 2025.
제공 삼성전자 휴대폰 갤럭시 S22 제품에 강제 성능 저하 애플리케이션(앱)을 탑재하고도 이 사실을 알리지 않아 손해를 봤다며소비자들이 손해배상을 청구했지만, 법원이 받아들이지 않았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1부(부장 김지혜)는 갤럭시 S22 구매자 1,88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