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는 수학 공부 ‘야구X수학’을

test 0 2 07.18 21:26

SSG 전 단장 류선규·거리의시인들 노현태,청소년들에게 재능 기부 지난 16일 야구로 배우는 재미있는 수학 공부 ‘야구X수학’을 주제로 ‘즐거운가’에서청소년20여명과 함께 북콘서트가 열렸다.


풍무 롯데캐슬


한국 프로야구 사상 최초의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이끈.


국립중앙박물관 관람하는 다문화청소년들베트남으로 귀환한 다문화가족청소년들이 15일 오전 서울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대한민국 문화재를 관람하고 역사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청소년을 대상으로 ‘2025 신나는 주말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국비 7000만원과 시비 3000만원 등 총 1억원의 예산이 투입되는 국·시비 매칭사업이다.


시는 세종교육청을 통해 프로그램을 운영할 45개 초·중.


목적으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파티마 성모 여자 학교 학생과 교사, Wynn호텔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마카오 현지청소년들에게 강릉의 전통 음식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고, 감자전 요리 시연과 함께 강릉 식문화와 재료에 대한 설명도 이뤄.


온라인 도박이청소년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통해청소년들에게 침투하고 있는 온라인 도박은 학업을 망치고 가정을 파괴하는 심각한 문제가 됐습니다.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고 더 나아가청소년도박을 근절하기 위해 경찰청과 이데일리가 함께 ‘청소년.


당진시, 일하는청소년들을 위한 노동인권 수첩 발간 당진시는 일하는청소년들의 노동인권을 보호하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임금체불과 다양한 업무상 사고에 대응할 수 있도록청소년을 위한 노동인권 안내수첩을 제작해 배포하기로 했습니다.


구미시 구미시새마을여성합창단(단장 박용인)이 지난 11일 광평중학교 강당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열고,청소년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선사했다.


이날 음악회는 광평중 학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숙한 가요 메들리.


강서구청 제공 “맘껏 춤추고, 노래하고, 놀 수 있는 우리만의 아지트가 생겼어요.


”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청소년을 위한 문화공간 ‘모두의 연습실’ 3호점을 오는 14일 새롭게 문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모두의 연습실’은 아동과청소년들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