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은 ‘트럼프 암살 시도’ 사진이 이

test 0 13 01:31

대구에서퓰리처상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그룹 컨텐츠온은 ‘트럼프 암살 시도’ 사진이 이번 전시 작품에.


치켜든 모습을 그린 트럼프 대통령의 그림을 걸었다.


올뉴 챔피언스시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총격당한 순간을 포착한 '2025년퓰리처상수상작'이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세계 언론사에서 가장 권위 있는 보도사진상 '퓰리처상' 수상작들을 한자리에 모은.


연극 ‘트루웨스트’가 오는 9월 말 개막한다고 공연제작사인 레드앤블루가 오늘(30일) 밝혔습니다.


연극 ‘트루웨스트’는퓰리처상을 수상한 미국의 극작가 샘 셰퍼드가 1980년 발표한 대표작으로, ‘매장된 아이’, ‘굶주린 층의 저주’와 함께 ‘가정 3.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얼굴을 합성한 이미지를 올리고 “희망의 상징”이라고 추켜세운 가운데 언론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퓰리처상을 수상한 미 언론인들의 칼럼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해당 칼럼은 ‘출생 시민권’ 금지를 추진 중인 트럼프 행정부의 정책.


그간 영미권 연극을 다수 작업하며 호평을 받아온 극단 기일게를 통해서다.


<굿피플>은 2011년 뉴욕 비평가회에서 베스트 연극으로 선정된 후 영국, 독일, 호주.


1940년 전남 강진에서 태어난 고인은 광주일고, 서울대를 졸업하고 ROTC 1.


김옥련발레단 제공 미국의 극작가 쏜턴 와일더가 쓴 희곡 <우리 마을>(Our town, 1938년)은 <위기일발>(1942)과 함께 모두퓰리처상을 수상한 희곡이다.


부산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여러 번 연극(공연명 ‘우리 읍내’)으로도 공연된 작품이다.


사실 모두가 에반 부치의 사진을 ‘추앙’할 때, 마음 한편으론퓰리처상수상은 어려울 것 같았다.


트럼프 대통령의 모습이 지나치게 신성화됐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모든 논란과 평가를 뒤로 한 채, 이 사진은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다.


퓰리처상2회 수상자인 강형원이 중명전 앞에서 활짝 웃었다.


LA타임스를 거쳐 AP와 로이터통신에서 일했던 그는 은퇴후 모국으로 돌아와 5년째 한국의 문화유산을 사진과 영문으로 기록해 세계에 알리는 작업을 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