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사진이 최근 이틀간 정국을 흔들

test 0 12 10:14

두 장의사진이 최근 이틀간 정국을 흔들었다.


사진이 찍힌 장소는 국회 본회의장, 찍힌 대상물은 똑같이 휴대전화 화면이었다.


그 주인공이 여야의 핵심 중진의원이란 점도 같았다.


정치인의 휴대전화 속에서 오간 ‘거래’ 혹은 ‘주문’이 만천하에 공개되면서.


명의 사망·실종자가 발생했습니다.


경기 가평군에서도 20일 새벽부터 기습폭우가 쏟아져 피해가 컸습니다.


1면사진은 산청과 가평의 폭우피해사진을 엮었습니다.


다리는 ‘끊기고’, 건물은 ‘쓸리고’, 마을은 ‘묻혔’습니다.


주요 지면에 선택된사진들은 폭우.


※신문 1면이 그날 신문사의 얼굴이라면, 1면에 게재된사진은 가장 먼저 바라보게 되는 눈동자가 아닐까요.


찾아 희생자들을 추모하며 헌화 및 묵념 후 거리를 바라보고 있다.


ⓒ 대통령실 참사 현장을 방문한 이 대통령의 모습을 담은 다른사진도 비슷합니다.


지난 6월 12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참사 현장을 찾은 이 대통령의사진을 보면 대통령의 모습이 흐릿하게.


※신문 1면이 그날 신문사의 얼굴이라면, 1면에 게재된사진은 가장 먼저 바라보게 되는 눈동자가 아닐까요.


전시관 중앙홀에서 개최됩니다.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에는 전남서부문화유산돌봄센터가 2024년도에 실시한 돌봄 사업 성과를 기록한사진36점이 출품됩니다.


전시는 국가유산의 보존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돌봄 사업 종사자들의 노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국가.


브레인시티 앤네이처 미래도


송혜교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언니~ 고마워여~~~ 감동감동", "울언니 최고", "나두 너~~~~무 사랑해♥♥♥" 등의 문구들과 함께 여러 장의사진들을 게재했다.


장원영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이모티콘들과 함께 여러 장의사진들을 게재했다.


작가는 'X선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작품 속 활짝 피어난 꽃과 잎들을 가까이서 자세히 보면 손가락, 척추, 갈비뼈, 치아사진들이다.


작가가 병원에서 직접 어렵게 구한 X-선 필름을 오리고 붙여 꽃과 봉오리, 줄기와 잎을 만들었다.


작품 속 활짝 피어난 꽃과.


엄정화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쪽같은 내 스타' 제작발표를 마치고 퇴근길! '금쪽같은 내 스타' 기대해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사진들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