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교부 장관, 어제미국을 급히

test 0 11 08.23 23:54

조현 외교부 장관, 어제미국을 급히 간 이유 뭐에요? 조현 장관, 어제 직항이 아닌 경유로 급하게 워싱턴을 향했죠.


대통령이 내일 가는 일본은 아예 건너뛰고요.


대통령실은 급하게 간 게 아니라.


마약전문변호사


한미 정상회담 이전에미국소형모듈원전, SMR 관련 기업들과 릴레이 회동을 갖을 예정입니다.


<황주호/한수원 사장> "유럽 시장에서 힘을 계속 쓸 거냐, 아니면미국.


이 대통령은 일본에서 곧바로미국으로 건너가 트럼프 대통령과 한미 정상회담을 갖는데요.


우리 외교와 통상 양 수장은 이미 현지에서미국이 내민 '추가 청구서'를 놓고 치열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미국(미국정부)이 이제 더.


출판사 다락원은미국변호사 존청의 첫 저서 '미국자산관리 성공전략: 투자부터 절세, 은퇴 준비까지'를 공식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다락원 '미국자산관리 성공전략'은 출간 직후 교보문고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순위에 오르며 단숨에 화제를.


이재명 대통령이 23일 취임 후 처음으로 일본을 방문한 데 대해 일본 언론은 이 대통령이미국보다 먼저 일본을 찾은 것에 특히 주목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이날 “(한국 대통령이)미국보다 먼저 일본을 방문한 것은 (1965년 한·일) 국교 정상화 이후 역대.


[앵커]미국의 금리를 결정하는 제롬 파월미국연방준비제도 의장이 다음 달 기준금리를 내릴 수 있다는 가능성을 내비쳤습니다.


뉴욕증시와는 파월의 발언을 금리 인하 신호로 받아들이며 급등했습니다.


[리포트] 제롬 파월미국연방.


[앵커]미국요구가 만만치가 않습니다.


지난 관세 협상 때 종지부 찍은 줄 알았는데, 쌀, 소고기 등 농축산물, 여전히미국은 수입 확대를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무기 구매, 기업 투자도 요구하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