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해주상복합청약 경쟁률 50.

test 0 7 00:39

지난해주상복합청약 경쟁률 50.


1대 1일반아파트 청약 경쟁률 11.


7대 1프라이버시 보호 미흡 등 단점도 두드러져주상복합아파트가 MZ세대로부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상복합은 편의성과 효율성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반면 프라이버시 보호와 조경 요소는 단점.


해링턴스퀘어 산곡역


23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지난해 아파트 매입자.


팰리스’로 불렸던 서울 서대문구 유진상가(유진맨션)가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유진상가와 인왕시장 일대에는 최대 49층 높이의주상복합단지가 조성된다.


서울시는 23일 제6차 도시계획위원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유진상가, 인왕시장 일대에 대한 역세권 활성화.


사진 제공=코람코자산신탁 [서울경제] 코람코자산신탁이 광주의주상복합건물 준공을 완료하며 책임준공확약형 관리형토지신탁 사업장을 2곳으로 줄였다.


코람코자산신탁은 광주 북구청으로부터 ‘한국아델리움57 운암2단지’의 사용승인.


효율적인 삶을 중시하는 젊은층의 수요에 따라 커뮤니티와 상업시설을 동시에 갖춘주상복합아파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23일 부동산 R114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에서 청약을 접수한 296단지의 주택 유형별 평균 청약 경쟁률은주상복합아파트가 50대 1로 가장.


주민센터를주상복합으로 개축하는 개념은 오래 전 정립돼 현재도 추진 중이다.


서울 강동구 관계자들이 지난해 12월 12일 천호3동공공복합청사 개청식을 열고 있다.


이 청사 지상 1층~6층에는 주민센터,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지역.


포스코이앤씨가 시공 중인 대구 사일동주상복합신축 현장에서 근로자 한 명이 고층 작업 도중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달 들어 두 번째 중대재해다.


21일 오전 11시경 대구 중구 사일동의 ‘더샵주상복합’ 신축 현장에서 포스코이앤씨 협력업체 소속.


홍제역 역세권 활성화 사업 조감도.


자료 제공=서울시 [서울경제] 1970년 서울 홍제천을 복개하고 지어진주상복합아파트 ‘유진상가’를 허물고 그 일대를복합개발하는 계획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24일 서울시는 전날 제6차 도시계획위원회를 열고 서대문구.


광명시 신안산선 지하터널 공사 현장에서 16일 구조대원들이 실종자 1명에 대한 수색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1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58분쯤 대구 중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