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을 찾아보는 게 익숙해졌죠.

test 0 8 05.02 13:18

[앵커] 이젠 국내에서도 해외브랜드의 매장과 제품을 찾아보는 게 익숙해졌죠.


한국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글로벌 브랜드들도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입니다.


접근성을 높이고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겠단 전략인데요.


[사진=픽사베이] 공정위에 따르면 메타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내 상품·용역 판매나 그 중개를 허용하면서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지켜야 하는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혐의를 받는다.


공정위는 메타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이용해 통신판매 등을.


1%)과 같은 오름세를 기록했다.


양배추, 무, 당근 등 채소 가격이 줄줄이 오르며 밥상물가 우려가 현실이 되고 있다.


http://clubbus.co.kr/


24일 서울 양재 하나로마트에서 양배추가 진열되어 있다.


양배추 판매 가격은 6,380원에서 정부지원을.


올 2월까지 벌어들인 수수료 총액은 6727억9000만원이다.


이 기간 빗썸은 '국내 최저 수수료 0.


04%'라며 광고했으나 실제소비자들에게 부과된 평균 수수료율은 0.


김 의원은 "이에 따라소비자들은 약 1409억1000만원의 부당한 추가 수수료를.


지울 수 없게 된다고 인스타그램 소유주인 메타가 8일 밝혔다.


사진=뉴시스(파리AP) 공정거래위원회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소비자보호 조치 없이 상품을 판매하거나 판매를 중개하는 것과 관련해 시정명령과 과태료를 부과했다.


공정위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2025년 4월 광주소비자물가 동향<호남지방통계청 제공> 지난달 광주·전남지역소비자물가가 평균 2%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농축수산물 등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각종 서비스 물가, 도시가스 등 에너지 물가 등 다방면에서 물가가 지속 상승하고 있기 때문.


공정위는 메타 플랫폼스 인크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전자게시판서비스 제공자로서 책임을 다하지 않은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이행명령)과 함께 과태료 600만원을.


메뉴 가격 인상이 이어지면서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커지고 있다.


서울 시내 대형마트에서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연합] 4월소비자물가 상승률이 2.


1%를 기록하면서 올해 들어 넉 달 연속 2%대 상승률을 이어갔다.


고환율이 수입 원자재 가격에 영향을 주며.


뿐 본 사건의 위반행위와 직접적 관련 없음) [공정거래위원회 제공] 메타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마켓에서 발생하는소비자피해를 방치하면서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게 됐다.


이는 플랫폼 운영자의소비자보호 책임을 명확히 한 첫 제재.


인플루언서들에게 이른바 '라방(라이브방송)'과 '공구(공동구매) 게시글', 메시지 서비스인 'DM'을 통해 쇼핑 판을 깔아주면서도,소비자피해 구제책은 마련하지 않은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게 됐습니다.


공정위는 전자상거래법 위반으로 인스타그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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