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 이번 계획의 실질적 수립을 담당한 상주시 최은희 환경관리팀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상주시는 지난 4월 15일 용역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지역 특성에 맞는 정책의 통합과 실질적 이행 방안을 마련했다.
이 계획은 '탄소중립기본법'에 따라 수립된 법정.
점검하고 향후 연구진행 방향을 논의하기 위한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중구의회> 인천시 중구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원도심.
는 이번보고회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오는 7월최종연구 결과를 도출할 방침이다.
앞서 지난해 행정 절차를 마무리하고 올해 추가 예산을 확보해 디자인 및 실시설계용역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 최근 시청에서최종보고회를 열고 공사를 본격화해 연내 준공할 방침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11일 "황부자며느리공원 야간경관조명 설치 사업이 이뤄.
제안보고회에서 더불어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 전현희 의원에게 보건의료 분야 정책제안서를 전달하고 있다.
진흥기구), 부산관광공사는 5월 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착수보고회를 열고 회담 개최에 필요한 종합계획과 일정 등을 확정했다.
회담은 문체부의 '2025 글로벌 K-컨벤션 육성사업' 공모에최종선정돼, 국비 6억 원을 확보했다.
부산시는 이번 회담을 기점.
강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황부자며느리공원 야간경관조명 설치사업 디자인 및 실시설계용역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황부자며느리공원 야간경관조명 설치사업은 시내권 관광명소화 계획의 일환으로 총사업비 50억 원(도비 32.
회장이 10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열린 '대선 정책제안보고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뉴시스 김택우 대한의사협회(의협.
6%인 8305명이 유급 대상자고, 0.
2%인 46명이최종제적 대상자로 확정됐다.
결국 전국 의대생 가운데 수업에 참여.
회장은 10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열린 ‘대선 정책 제안보고회’ 인사말을 통해 “의협은 한 명이라도 의대생의 제적이 발생.
1만367명 중 유급 예정은 5850명, 제적 예정이 32명이다.
최종적으로 유급, 제적 등의 처분 없이 1학기 수업에 참여 가능한 인원.
제공하기 위해 10년 만에 새로 단장한다고 10일 밝혔다.
선바위도서관은 이를 위해 시설 개선을 위한 1층 리뉴얼 실시설계최종보고회를 했다.
2014년 개관한 선바위도서관은 지난 10년간 802만명이 이용했다.
울주 선바위도서관 '책소리' 코너 [울주군 제공] 1.
위해 10년 만에 새 단장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울산 울주군은 이날 군청 은행나무홀에서 선바위도서관 리뉴얼 실시설계최종보고회를 진행했다.
2014년 개관한 선바위도서관은 지난 10년간 802만명이 이용하면서 지역 사회의 지식과 문화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