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미운 네 살 첫째, 재접근기를 겪고 있는 18개월 둘째, 이제 막 기어 다니기 시작한 막내까지….
그런데도 매 순간 하나님께 감사하게 됩니다.
모든 생명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라는 믿음 때문입니다.
특히 강도가 높지 않더라도 걷기와 같은 가볍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운동으로도 암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이날 한 청취자는 "저는 라디오 들으면서 뜨개질 하고있어요.
배우 강성연이 부모님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강성연은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엄마 삼촌 그리고 제주도에 계시는 아빠.
오래오래 건강하게 저희들 곁을 지켜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그리즐리는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잇츠라이브(it’s Live)‘에 출연해 새 싱글 ’꽃6.
jpg‘ 타이틀곡 ’보통의하루(はる)‘의 밴드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날 푸른 조명 아래 선 그리즐리는 세련된 음색으로 경쾌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12 및 12 프로(2815㎃h)와 비슷한 수준이다.
갤럭시 S25 엣지의 배터리는 3900㎃h다.
애플이 내부적으로 테스트한 결과를 보면하루종일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는 60~70%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기존 아이폰 모델의 80~90% 대비 큰 하락폭이다.
19일 서울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에서 딜러가 업무를 보고 있다.
장기·분산 투자 수단인 ETF가 높은 변동성과 투자.
콜팝 전용 체험용 매장 'bhc pop 산호세점' 전경.
공장 절반이 전부 타버렸습니다.
더 큰 문제는 광주 공장이 금호타이어의 국내 최대 규모 생산 기지라는 점입니다.
광주 공장은하루평균 3만 3,000개, 연간 1,600만 개의 타이어를 만듭니다.
국내 생산량의 약 60%, 해외 판매량 25%수준입니다.
게티이미지뱅크 정신질환을 앓는 남성이 여성을 스토킹하다가 경찰에 체포된 뒤하루만에 풀려나 피해자와 인근 상인들이 불안감을 호소하고 있다.
19일 울산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6일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남성 A 씨가 중구 성남동 일대서 경찰에 체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