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평군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기가평군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군민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지방세 세제지원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가평군은 지난 7월20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납세자를 대상으로 지방세 감면 및 징수.
▲ 한컴그룹 본사 전경 한컴그룹(회장 김상철)은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경기도가평군에 수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기록적인 폭우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을 위로하고, 신속한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7월 22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행안부장관)가 집중호우 피해지역 6개 지자체(경기가평, 충남 서산·예산, 전남 담양, 경남 산청·합천)에 대해 특별재난지역을 선포했다.
이에 따라가평군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군민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수원=뉴시스] 경상원 임직원과 지역 상인회 단체 등이가평군호우 피해 현장을 찾아 수해 복구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경상원 제공) 2025.
윤호중 행정안전부 장관이 1일 오후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가평군을 찾아 호우 피해 상황과 복구 현장을 긴급 점검했다.
윤호중 행정안전부 장관이 1일 오후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가평군을 찾아 호우 피해 상황과 복구 현장을 긴급 점검하고 있다.
가평군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해 각계각층에서 따뜻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집중호우로 조종면과 상면, 가평읍 일대 침수와 산사태가 속출한 상황에서 민간단체와 기업들이 성금과 물품을 속속 기탁해.
수기사 장병들이 피해지역 복구작업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가평군가평군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가평전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전폭적인 대민지원을 펼친 수도기계화보병사단(이하 수기사·맹호부대)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7일가평군에 따르면 수기사는.
가평군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가평전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전폭적인 대민 지원을 펼친 수도기계화보병사단(수기사‧맹호부대)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7일 군에 따르면 수기사는 지난달 21일부터 8월 6일 현재 조종면과 상면, 북면과 청평면, 가평읍.
군에 따르면, 지난 20일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납세자에.
경기도가평군북면 이곡리 635 도로에서 지난 5일 오후 4시 53분쯤 SUV 차량과 승용차가 정면충돌하는 교통사고가 발생해 6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기도가평군북면 이곡리 635 도로에서 지난 5일 오후 4시 53분쯤 SUV 차량과 승용차가 정면 충돌하는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