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는 감정의 혼란 속에서도 웃으며 넘겼

test 0 9 00:11

지난 1일 발매된 스톤쉽 소속 아티스트 Agenda의 신곡 ‘chikita!(티키타카!)’는 감정의 혼란 속에서도 웃으며 넘겼던 순간들을 위트 있게 풀어낸 곡이다.


신곡 ‘날리’(Gnarly)로한국에서 컴백 무대를 꾸민 글로벌 그룹 캣츠아이를 두고 각음악방송 제작진이 이처럼 입을 모았다.


한 방송 관계자는 “카메라에 이 멋진 퍼포먼스를 다 담아내지 못해 아쉽다”고 했을 정도다.


캣츠아이가한국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경우 아티스트의 방송 활동이나 뮤직비디오 재생이 중단될 수 있다는 것이다.


중앙공원롯데캐슬공식홈페이지


한국매니지먼트연합과한국연예제작자협회,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한국음악콘텐츠협회 등 대중음악단체들은 안무 저작권 관리시스템을 도입하기에 앞서 신중한 논의가 필요하다는.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음레협)가 주관하는 소규모 대중음악공연 지원사업 ‘라라라온’이 2025년 공연을 앞두고 참가 공연장과 뮤지션을 공개 모집한다.


본 사업은 전국의 소규모 공연장과 인디 뮤지션을 지원하고, 다양한음악장르를.


'라라라온'은 전국 곳곳의 공연장과 인디 아티스트들에게 실질적인 무대 기회를 제공, 대중음악.


레이블즈(HYBE LABELS) 오는 30일 새 싱글 ‘Gnarly’(날리)‘를 발표하는 글로벌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가 컴백과 동시에한국음악방송에 출연한다.


27일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에 따르면 KATSEYE(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는 5월 1일 Mnet ‘엠.


27일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에 따르면 KATSEYE(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는 5월 1일 엠넷.


세계 최대 규모의 K팝 축제 ‘케이콘(KCON) JAPAN 2025’가 시작된 9일 일본 지바현의 대형 전시장 마쿠하리멧세.


주일한국문화원이한국카페 형식을 빌려 개설한 부스 ‘카페 한글 한잔’에서 만난 일본인 부부는 자녀 에이지의 한글 초성 ‘ㅇㅇㅈ’로 만든 열쇠.


신 교수는 본격적인 작곡가의 길을 걸으면서 우리의 정서를 세계 보편적인 서양 악기로 담아내는 ‘한국음악의 세계화’에 온 힘을 쏟아왔다.


우리의 정서가 담긴음악을 독창, 합창, 실내악, 관현악 등 다양한 형태로 작곡해 국내외에서 연주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