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건물 노후화에 따라 속속 재건축

test 0 7 11:40

서울의경찰서가 건물 노후화에 따라 속속 재건축에 들어가면서 임시청사로 옮기고 있다.


하지만 관내 목 좋은 곳의 대형 오피스는 임차료 부담이 만만찮은 데다 문화재 출토, 기존 임차인과의 갈등으로 경찰의 고심이 커지고 있다.


15일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서울.


서울 시내경찰서가 건물 노후화에 따라 속속 재건축에 들어가면서 임시 거처로 자리를 옮기고 있다.


관내 목 좋은 곳의 대형 오피스의 경우 임차료 부담이 만만찮은 데다 문화재 출토, 기존 임차인과의 갈등으로 경찰이 애를 먹고 있다.


15일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부산경찰청 제공 43년 전 지어진 부산 금정경찰서가 재건축을 통해 새단장한다.


기존 청사를 철거한 부지에 5층 건물 신청사를 지을 예정이다.


오는 12월 공사를 시작해 2028년 준공하는 게 목표다.


부산경찰청은 부산 금정구 구서동 85.


힐스테이트 마크밸리


경기남부경찰청 제공 현직 경찰이 사건 관련 상담을 받기 위해경찰서를 찾은 민원인을 추행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15일 경기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지난 9일 오후 5시께 민원인 여성 A씨는 자신의 사건을 접수하기 위해 수원서부경찰서.


/아이클릭아트 제공 청주·청원 통합 이후 청주 외곽으로의 신흥 택지개발에 따른 치안수요 폭증에 대비,경찰서와 경찰 지구대가 속속 신설되고 있지만 경찰 인력 배치가 따라주지 않고 있다.


경찰서와 지구대를 설치하고도 경찰력 부재로 인한 치안공백.


서울 광진경찰서가 보이스피싱 근절을 위해 금융기관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광진경찰서가 관서내 금융기관 지점장 30여명과 모여 보이스피싱 범죄 사례와 함께 의심 상황 발생시 대처 방법을 공유했다.


고창경찰서, 무장파출소(소장 고광남)는 지역 내 외국인 범죄 예방을 위해 관내 인력사무소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제공=고창경찰서고창경찰서(서장 한도연) 무장파출소(소장 고광남)는 지난 15일 지역 내 외국인 범죄 예방을 위해 관내 인력사무소 대표.


영덕경찰서가 영덕군·영덕교육지원청·협력단체와 합동으로 영덕야성초등학교 정문에서 '안전띠·안전모 착용 생활화'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영덕경찰서(서장 김영섭)는 13일 영덕군·영덕교육지원청·협력단체와 합동으로 영덕야성초등.


16일 남양주북부경찰서여성청소년과와 수사과 등에서 활동 중인 현직 수사관들이 남양주 진접 펀그라운드에서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16 / 남양주북부경찰서제공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현직 수사관들이 직접 나섰다.


[논산=뉴시스]논산경찰서학교전담경찰관들이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학교를 직접 찾아 청소년 범죄예방 상담을 벌이고 있다.


(사진=논산경찰서제공) 2025.

Comments